질문드립니다.

길준 [토익] 1 490 2017-01-23 00:13

★ 반드시 학습질문 게시판 수칙을 지켜주세요.

- 가급적 김정호 선생님의 강의 및 교재에서 질문해주세요

- 궁금한 문장의 전후 문장 역시 타이핑해주세요

- 하루 1개의 글에 1개씩 질문을 제한합니다.

- 출처를 반드시 적어주세요!!

꼭 위 사항을 지켜주세요!!

○ 질문출처 : 문법의신



질문은 김정호 선생님 강의 및 교재만 가능합니다! (공무원/편입은 기출문제까지 가능)

━━━━━━━━━━━━━━━━━━━━━━

○ 질문내용 :

선생님 구문 몇가지 질문드리겠습니다

the court is deciding what further action it should take what이 의문형용사로 명사절을 이끄는게 맞나요?

Can you tell me where I am -> where Can you tell me I am 선생님 wh-절이 명사절일때 의문문 형식에서는 wh-의문사가 앞으로 도치시켜서 나와야 하나요?

선생님 그리고 회화 강의는 31일부터 시작이 맞나요? 미리 개인적으로 공부중인데 회화 해석이 맞는지 확인한번부탁 드립니다

today's choir sang songs really beautifully 책 해석이 성가대의 노래가 참 듣기좋았다. 라고 나오는데 성가대가 노래를 참 아름답게 했다 라는 해석이 더 맞지않나요?




내용을 적어주실때 설정된 폰트크기 그대로 사용 부탁드립니다!
━━━━━━━━━━━━━━━━━━━━━━

※ 하루 1개의 글에 1개씩 질문을 제한합니다.

0
[TOMMY]
17-01-23 15:40  
네 의문형용사로 뒤의 further action 을 꾸미면서 명사절 유도 / can you tell me where I am? 은 내가 어디에 있는지 말해줄 수 있나요 ? 이므로 대답이 yes, no 로 가능하구요 where can you tell me I am ? 은 나는 어디에 있는것이라고 말할 수 있나요? 이므로 대답이 구체적 장소로 와야 합니다 / 성가대가 노래를 아름답게 불렀다 가 직역입니다 . 의역은 본인들의 취향에 맞추는 해석입니다
번호 글쓴이 날짜
공지 get pp 와 be pp 의 차이? (1) [TOMMY] 12-14
공지 'put it on' or 'put on it' 이거 제대… (1) [TOMMY] 11-10
공지 왜냐하면 - 최고급으로 알기 (2) [TOMMY] 11-02
공지 바른영어훈련소의 학습상담코너에 대한 공지 (1) [바영훈] 10-30
공지 독해의신2 / The Original 120 (2) 교재 70번 해석 실장 H.I 02-02
6744 [토익] 독해의 신 문장 질문 김경모 04-27
6743 [수능] come what may 윤주필 04-19
6742 [수능] dare 동사 윤주필 04-19
6741 [편입] 분사 고찰 (1) 유경덕 04-18
6740 [편입] 형용사적 해석의 분사 (1) 유경덕 04-17
6739 [토익] 상태동사의 진행형가능여부 질문드립니다 (1) 표순철 04-09
6738 [편입] 소유격 관계사 (1) 유경덕 04-08
6737 [편입] neither a nor b 구조 (1) 유경덕 04-08
6736 [공무원] 구 문법의 신 교재 p.125 (1) 장재영 04-07
6735 [수능] 독해혁명 강좌에 대해서 (1) 임형우 04-0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맨끝

Warning: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home/hosting_users/coreenglish/www/gnu/head.sub.php:45) in /home/hosting_users/coreenglish/www/classes/Page.class.php on line 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