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토익과 신토익,커리

강지원 [토익] 1 650 2016-06-24 10:47

★ 반드시 학습질문 게시판 수칙을 지켜주세요.

- 가급적 김정호 선생님의 강의 및 교재에서 질문해주세요

- 궁금한 문장의 전후 문장 역시 타이핑해주세요

- 하루 1개의 글에 1개씩 질문을 제한합니다.

- 출처를 반드시 적어주세요!!

꼭 위 사항을 지켜주세요!!

○ 질문출처 : 



질문은 김정호 선생님 강의 및 교재만 가능합니다! (공무원/편입은 기출문제까지 가능)

━━━━━━━━━━━━━━━━━━━━━━

○ 질문내용 :

안녕하세요.

토익을 한번도 본적이 없는지라 구토익 신토익의 차이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어느정도 차이점에 대해 숙지를 하고 강의를 들으려고 했는데 마침 끝장패키지가 나와서 구매를 했습니다.

 

오늘 접속해보니 신토익 강의가 나왔더군요.

끝장패키지에 있는 토익 강의를 들으면 안되는걸까요?

 

아 그리고 끝장패키지를 구매한 이유는

2년간 지금껏 놓았던 영어실력을 착실하게 쌓기 위해서 입니다.

토익을 볼 생각이지만 굳이 토익 점수에 대해 얽매이지 않고 많은 시간을 영어에 투자하여 자유롭게 말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현재 문신 수강중이 있는데 향후 커리큘럼에 대한 지도 부탁드립니다.

 




내용을 적어주실때 설정된 폰트크기 그대로 사용 부탁드립니다!
━━━━━━━━━━━━━━━━━━━━━━

※ 하루 1개의 글에 1개씩 질문을 제한합니다.

0
[TOMMY]
16-06-28 21:37  
네 2년간 꼼꼼하게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일단 문신을 한번 다 보고 나서 바로 구문독해로 들어갑니다. 그 다음은 dpr 이라는 강좌와 함께 고급독해를 하기 바랍니다. 모든 문장의 구조가 다 뚫린다고 생각하시면 그때부터 토익준비에 들어가면 됩니다. 구토익 강좌에도 물론 신토익과 90% 겹치는 부분이 있으므로 구토익을 해도 됩니다 다만 신토익에서는 새로운 유형이 나왔고 그 유형을 한 두 번은 공부해야 합니다. 솔직히 말하면 해석이 다 되면 신토익의 신유형도 아무 문제 없습니다 수능에서 빈칸유형을 토익에 넣은 것이니까요. 저는 독해를 많이 하라고 권하고 싶습니다. 물론 내용추론 독해가 아니라 구문을 완전히 뚫는 독해를 말합니다. 뤼딩 스펙트럼이나 원서소설독해 이런 것도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토익? 해석이 완벽하면 당연히 고득점이 나오고 들리면 LC 도 틀릴 수가 없습니다. 언제나 본질에 충실한 공부를 하기 바랍니다.
번호 글쓴이 날짜
공지 get pp 와 be pp 의 차이? (1) [TOMMY] 12-14
공지 'put it on' or 'put on it' 이거 제대… (1) [TOMMY] 11-10
공지 왜냐하면 - 최고급으로 알기 (2) [TOMMY] 11-02
공지 바른영어훈련소의 학습상담코너에 대한 공지 (1) [바영훈] 10-30
공지 독해의신2 / The Original 120 (2) 교재 70번 해석 실장 H.I 02-02
6744 [토익] 독해의 신 문장 질문 김경모 04-27
6743 [수능] come what may 윤주필 04-19
6742 [수능] dare 동사 윤주필 04-19
6741 [편입] 분사 고찰 (1) 유경덕 04-18
6740 [편입] 형용사적 해석의 분사 (1) 유경덕 04-17
6739 [토익] 상태동사의 진행형가능여부 질문드립니다 (1) 표순철 04-09
6738 [편입] 소유격 관계사 (1) 유경덕 04-08
6737 [편입] neither a nor b 구조 (1) 유경덕 04-08
6736 [공무원] 구 문법의 신 교재 p.125 (1) 장재영 04-07
6735 [수능] 독해혁명 강좌에 대해서 (1) 임형우 04-0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맨끝

Warning: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home/hosting_users/coreenglish/www/gnu/head.sub.php:45) in /home/hosting_users/coreenglish/www/classes/Page.class.php on line 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