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타미샘 진짜 이게 뭡니까 ㅡㅡ

by 타미플루AB  /  on Jan 17, 2011 22:55

전 부산에서 스타에듀에서 재수하는 재수생인데요

 

스타에듀 김정호 선생님이 2주에 한번씩 내려오셔서 강의하는데

 

저번주가 첫강의였는데 진짜..

 

미치겠습니다

 

김정호 선생님 강의듣고 다른선생님들 강의가 눈에 들어오지 않습니다.

 

어떡하면 좋죠

 

김정호선생님 강의가 너무 좋았어요

 

숙제 내주신것도 다했는데 빨리 와주세요.

 

김정호 선생님 강의빼고는 듣기가 싫네요

Comment '12'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 아 타미샘 진짜 이게 뭡니까 ㅡㅡ [12] [27] 타미플루AB 2011.01.17 18645
67 타미패밀리 신청이용~~!! [95] lsu0501 2010.09.04 4958
66 군종사관후보합격생 [1] [4] 군종사관 2010.07.16 4322
65 안녕하세요 ㅋㅋ [115] 매너형 2010.06.26 4754
64 스터디 플래너 추가 배송 완료 [20] [116] 연구실 2010.04.26 9573
63 타미팸 수강평 입니다~~~~ [133] 타미니즘 2010.04.18 4346
62 타미패밀리 신청해요 [58] ㅇㅇㅁ 2010.04.12 3300
61 정말정말 강좌체험이벤트에 관ㅎ해서요 [4] [60] 용이 2010.04.05 3781
60 타미팸신청 [25] Drogba 2010.04.04 3531
59 타미패밀리 신청해요~ [25] 링컨 2010.04.02 3485
58 타미패밀리 신청합니다~~ [158] 싴하게 2010.04.01 17912
57 수강후기올렸는데 배송은 언제오나욤 [4] [77] 용이 2010.03.30 30686
56 강좌체험이벤트에 대해 질문이요~~ [37] 쿠훼훼 2010.03.28 3215
55 타미패밀리 신청합니다. [112] minces 2010.03.18 7730
54 타미패밀리신청! [93] Hunny 2010.03.18 3492
53 타미패밀리 신청!! [158] 고냥타로 2010.03.16 4739
52 와우~! [2] [159] 어벙이곰 2010.03.14 5051
51 생생 수강평 남깁니다*^^* [129] 영어완전정복 2010.03.14 4294
50 타미 패밀리가 될래요~ [51] 복주머니 2010.03.13 3367
49 타미팸 신청♡ [76] 무한타미교 2010.03.11 3513
Tag
Write
first 1 2 3 4 la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