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현재 학년 : 경찰공무원 2. 수강한 강좌명 : 문법의 신 등
안녕하세요 선생님 저는 2011년도 수능시험에 재수하게 되어 노량진에 대해 전혀 모르며 수원에서 살던 제가 노량진 비타에듀에서 만났던 영어선생님이 타미선생님이었습니다.
그 당시 수능시작반 a,b 동사특강, s.o.s 등을 듣고 수능시험을 응시하며 좋은 등급을 얻었습니다. 아무래도 고등학교 시절 공부를 너무 안해 기초가 부족하였고, 공부잘하는 친구의 조언으로 리딩스킬이라는 뜬구름 잡는 변칙에 눈이 멀어있었던 저에게 수능시작반 a,b는 충격이었고 너무 들을 수록 신기했으며 수업 외 이야기 또한 너무 신나게 들었습니다.
군대를 전역 후 경찰관의 꿈을 가지게 되었으며 바른영어훈련소 사이트를 접하며, 문법의신 등을 수강하였고, 시험마다 90점 이상을 받으며 당당히 경찰공무원의 합격하였습니다. (한번 자리잡은 영어실력이 떨어지지 않으니 자격증인 토익점수도 800점대를 유지하였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현재 이 사이트에 제 사진과 두서없는 글이 아직까지도 올라와있네요 ㅠ 수업시간에 항상 군인 등이 존경 받아야한다며 말씀하시던 선생님이 생각이 나며,
항상 수업외 말씀에서도 좋은 교훈을 얻었으며 저에게도 재수생 시절 부정적인 생각만 갇혀있었던 저에게 희망을 가지게 도와주시고 좋은 인성을 가지게도 도움을 많이 주셨던 것 같습니다.
공무원 시험 준비 시절 직접 찾아뵙진 못하였으나 지금 4년째 경찰 생활을 하며 항상 고마운 스승님이라는 생각이 들며 앞으로도 교양영어공부에도 힘쓸 생각으로 수강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고마움을 느끼는 수원에 있는 제자가 말씀 올렸습니다. 건강하시고 좋은일만 가득하시고 좋은 에너지가 함께 하셨으면 합니다.
|